1. 응모자격

접수 마감일(2019년 1월 31일) 기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2. 주요일정

출품접수 : 1월 31일 (목) 12:00 ~ 17:00

≪SNS 바이럴 객관 평가≫ 기간 : 1월 31일 (목) 12:00 ?~ 2월 2일 (토) 17:00

수상작 발표 : 2월 15일(목)


3. 응모과제

≪레디움 바이럴 영상 광고≫
‘레디움아트센터’를 알기 쉽게 하여 실제로 방문을 유도 할 수 있는 40초 미만의 영상 제작



4. 심사방법

레디움아트센터 실무자와 미술업계 전문가로 구성 된
≪심사위원단≫ 점수와 ≪SNS 바이럴 객관 평가≫ 점수를 합산

별도의 오프라인 제출 및 프레젠테이션 심사 없음

최종 심사 후 수상자를 확정하고 개별 통보


5. 응모방법

1) 참여 인원

개인 또는 팀(4명 제한)으로 참가 가능
팀으로 응모할 경우, 온라인 접수를 대표로 할 팀장 1인을 지정

2) 접수 방법

step 1) 작품 파일 제출

출품 수 제한은 없으며 1개의 작품영상(MP4) 업로드 제한 용량은 500MB 이하입니다
(시리즈일 경우, 작품 당 40초 미만의 길이로 구성하여 하나의 메일에 분리된 파일로 작품의 순서대로 제출 )

메일 제출 시, 첨부 파일과 함께 아래 양식에 맞게 내용 작성 후 제출 합니다.

1. 영상 제목
2. 영상 길이
3. 표현 방법
4. 영상 목적 및 기대효과

제출 주소 : radiumart92@naver.com
( 작품 접수 시 출품 현황을 확인 가능 한 메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tep 2) 유튜브 영상 업로드

객관적이고 실질적인 평가를 위해 유튜브를 이용한 ‘SNS 바이럴 객관 평가’ 를 실시합니다.
제목과 내용형식을 자유롭게 하되 메일로 제출한 파일과 동일한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시리즈일 경우, 작품 당 40초 미만의 길이로 구성하여 순서대로 업로드 )

step 3) 출품완료

작품 온라인 제출과 영상 업로드를 완료 한 후
‘접수 확인 증’을 출력하여 증빙자료로 활용합니다.
응모작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시상 내역


대상

1,000,000

금상

500,000

은상

200,000

동상

레디움아트센터 무료입장권(12,000원)
(상위시상에 포함 됨)




※ 게시 된 동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 순위를 참고하여 시상 합니다.
제출하신 동영상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레디움 아트 센터≫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문의)
sck02145@naver.com
010-8917-2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