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 실사례로 배우는 불패 실행 가이드 0등록일 : 2018.10.25

mobiacademy

행사기간
2018.11.22(목)(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 실사례로 배우는 불패 실행 가이드

자연스러운 홍보와 효율적인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래서 최근 광고주들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실행가이드를 공개합니다.
5년 간의 경험치와 데이터가 집약된 성공 전략을 모비아카데미에서 만나보세요.

[활동 일정]
2018년 11월 22일 (목) 저녁 7시30분~10시

[모집 일정]
2018년 10월 24일~11월 22일 (목) 저녁 6시 30분

[모집 인원]
선착순 25명

[모집 방법]
홈페이지 접수 : http://bit.ly/2EJNUJ9

[활동 비용]
정가 60,000원 → 얼리버드 할인 48,000원(~11.09 23:30까지)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10 세경빌딩 6층 공간더하기(역삼동 819-10)

[수강 대상]
- 고객사의 광고 캠페인을 기획/집행하는 광고 및 광고대행사 AE/미디어플래너 3년차 이상
- 인하우스 브랜드 담당자 및 마케팅 담당자 대리급 이상
- B2C 산업군에서 최종 컨슈머를 대상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강의 특징]
- ADPICK 오드엠 장대석 CMO의 직강으로, 국내 1위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립니다.
- 홍보대행사와 인하우스 광고 홍보팀에서의 경험이 녹아든 실무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현업에서 겪고 계신 마케팅의 고민을 함께 풀어 드립니다.

[활동 혜택]
수강증명서 발급, 간단한 식사 제공, 현업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커리큘럼]
01. 소비자와 미디어 환경
1-1. 소비자와 마케터를 둘러싼 미디어 환경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나
1-2. 마케팅(광고, 홍보) 담당자의 마케팅 방안 진화
02.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1. 다른 마케팅과의 차이점
2-2.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장단점, 특징
2-3.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는가?
2-4.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비용
03. 사례 연구
3-1. 각 산업별 / 광고 상품별 캠페인 사례 연구
04.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설계
4-1. 효율적인 예산 집행과 효과적인 캠페인 전개를 위한 마케팅 설계
: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실무 전략
: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장대석 / 오드엠 CMO

- 現(주)오드엠 마케팅 이사
: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운영
- 前(주)지엔커뮤니케이션즈 (콘텐츠/비콘) 대표이사
- 前(주)매거진티브이 (디지털사이니지) 대표이사
- 前(주)커뮤네케이션즈코리아 이사
- 前(주)코리아나화장품 광고홍보팀장

메일 문의 : hello@mobiacademy.co.kr
전화 문의 : 070-5204-7401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