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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과 트래픽을 잡는 패션 커머스 SNS 운영 전략 0등록일 : 2018.11.07

mobiacademy

행사기간
2018.12.05(수)(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매출과 트래픽을 잡는 패션 커머스 SNS 운영 전략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SSwpsP

[활동 기간]
2018년 12월 5일 (수) 저녁 7시30분 ~ 10시

[모집 기간]
2018년 11월 6일~12월 5일(수) 저녁 6시30분

[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수강료]
정가 30,000원

[수강 인원]
선착순 35명

[수강 혜택]
활동증명서 발급, 간단한 다과 제공, 현업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강의 목표]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최신 흐름에 대한 이해
- SNS콘텐츠에 대한 이해 그리고 패션쇼핑몰에 최적화된 콘텐츠 설계 방법
- 페이스북 광고 설계 노하우 및 효율 개선에 반드시 필요한 알고리즘 공유

[강의 특징]
- 페이스북 공식 코칭 에이전시 소속 마케터의 광고 인사이트 공유
- 실제 실무자가 경험한 SNS인사이트 공유
- 실패한 콘텐츠, 성공한 콘텐츠 둘 다 들여다 볼 수 있는 현장 강의

[수강 대상]
- 실무자의 조언과 노하우가 필요한 SNS마케터
- 매출과 트래픽을 잡는 광고 전략이 필요한 패션 쇼핑몰CEO, 마케터
- 다양한 실사례로 콘텐츠 기획 감감을 키우고 싶은 마케팅 실무자

[커리큘럼]
1부 2019년 패션 쇼핑몰&SNS트렌드
- 2019년, 반드시 알아야 하는 SNS트렌드
- 2019년, 반드시 알아야 하는 패션쇼핑몰 트렌드
*패션1세대 쇼핑몰은 지고, 2세대 쇼핑몰이 뜬다.

2부 패션 쇼핑몰 그리고 SNS
- 패션 쇼핑몰의 SNS운영 목적:임블리 이야기
- SNS에서 반응이 좋은 패션 쇼핑몰의 특징
- SNS에서 반응이 좋은 패션 콘텐츠의 특징
*여성 구두 콘텐츠 이야기
*액세서리 콘텐츠 이야기
- 최근 핫한 광고 콘텐츠 포맷

3부 패션 쇼핑몰에 최적화된 광고 콘텐츠/타겟팅 전략
- [의류 쇼핑몰 사례] 셀링포인트에 기반한 광고 콘텐츠 설계
- [시계 쇼핑몰 사례] 광고 타깃팅 설계
- 페이스북 머신러닝&Attribution window
- 페이스북 광고 Trouble Shooting
- DPA(다이내믹광고) 개선시킨 패션 쇼핑몰 이야기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진민우/비주얼코드 CMO
≪이력≫
- SNS마케팅 전략 컨설팅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MO
- 무신사 입점 패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운영
- 소상공인 SNS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기획 및 컨설팅 진행
- 마케팅 커뮤니티 모비인사이드 칼럼니스트
- SNS 광고 에이전시 팀장
- 페이스북 광고 설계에 대한 심화된 노하우 획득

[기타 문의]
유선문의:070)5204-7401
메일문의:hello@mobiacadem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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