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2차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 활용 0등록일 : 2018.11.08

mobiacademy

행사기간
2018.12.12(수)(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2차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 활용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STtFvq

[활동 기간]
2018년 12월 12일 (수) 저녁 7시30분~10시30분

[모집 기간]
2018년 11월 7일~12월12일(수) 저녁 6시30분

[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수강 비용]
정가 100,000원 → 얼리버드 할인 80,000원(~11.30 23:30까지)

[수강 인원]
30명

[활동 혜택]
활동증명서 발급, 간단한 식사 제공, 현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수강대상]
- 목표 설정, 전환 측정, 행동 지표 등 GA사용에 익숙한 마케터
- GTM을 이용해 개발자 도움 없이 스스로 광고 태그 등을 관리하고자 하는 마케터
- GA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강의 목표]
1. GTM을 이용해 진행 중인 마케팅 캠페인을 GA로 더 깊이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개발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 없이 직접 GA 이벤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우리 서비스의 퍼널에 맞는 GA 이벤트를 직접 만들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강의 특징]
- 실습을 통해 GTM 숙련도를 높이는 강의
- 궁금한 건 바로 묻고 연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소수정원 구성
- GTM을 이용해 구글 애널리틱스의 활용도를 배로 높이는 노하우가 가득

[커리큘럼]
≪1. 구글 태그 매니저 알아보기≫
1-1. 구글 태그 매니저(GTM)란?
1-2. 구글 태그 매니저의 구성요소
≪2. GTM으로 GA 설치 및 각종 이벤트 만들기≫
2-1.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2-2. 버튼/링크 클릭 이벤트
2-3. PDF파일 다운로드 이벤트
2-4. 가상 페이지 뷰 만들기
2-5. 페이지 스크롤 측정하기
2-6. 랜딩페이지에 있는 유튜브 영상 측정하기
≪3. GTM을 이용해 네이버 유입 정보 추적하기≫
3-1. 네이버 검색 유입 방문자의 1단계 이전 검색 키워드 보기
3-2. 네이버 블로그 유입 방문자의 유입 블로그 및 유입 키워드 보기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오경석 / ITAM Network CMO
이력
- 아주디자인그룹 디지털마케터
- 파킹몬스터 디지털마케터
- 텍스트팩토리 디지털마케터
강의 이력
- 스킬샾 페이스북 픽셀 강의
- 그 외 광고 대행사 대상 디지털 마케팅 강의

※ 개인 노트북, G메일 계정 필수※

≪기타 문의≫
070-5204-7401
hello@mobiacademy.co.kr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