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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트리뷰션 데이터 설계와 활용법:앱 마케터를 위한 레벨업 마케팅 가이드 0등록일 : 2018.11.14

mobiacademy

행사기간
2018.12.11(화)(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어트리뷰션 데이터 설계와 활용법:앱 마케터를 위한 레벨업 마케팅 가이드

[활동 기간]
2018년 12월 11일 (화) 저녁 7시30분~10시

[모집 기간]
2018년 11월 13일~12월 11일 (화) 저녁 6시 30분

[장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8길 38 호정빌딩 SG스터디룸 본관 7층 강의실

[모집 인원]
22명

[수강 비용]
정가 70,000원 → 얼리버드 할인 50,000원(~11.30 23:30까지)

[수강 혜택]
활동 증명서 발급, 간단한 식사 제공, 현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기타]
개인 스마트폰 지참

※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bit.ly/2OIrpUr

어트리뷰션 툴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계셨다면, 이번 강연을 주목해 주세요.
어트리뷰션 툴의 기능적인 요소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을 넘어서 성과를 높이는
데이터 활용 전략 A to Z를 배울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수집 방법
- 고객의 LTV를 반영한 인앱 이벤트 설계 방법
- 정제되지 않은 로우 데이터 (Raw Data)에서 활용 포인트를 뽑아내는 방법
- 크로스 플랫폼 마케팅 전략까지!

[수강 대상]
1. 데이터에 대한 이해 부족으로 어트리뷰션 툴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마케터
2. 실제에 적용되는 어트리뷰션 데이터 활용법을 배워 높은 성과를 내고 싶은 앱 마케터
3. 스타트업 환경에서 어트리뷰션 툴 연동 기획 및 설계부터 마케팅 지표 분석 및 실행까지 모두 전담하시는 분

[강의 목표]
1. 어트리뷰션 데이터를 깊이 있게 이해함으로써 어트리뷰션 툴 활용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어트리뷰션 데이터를 내부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여 크로스 플랫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 니다.
3. 고객 LTV 지표 분석 결과를 반영한 인앱 이벤트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강의 특징]
1.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은 데이터 활용 방안, 실무 사례를 통해 쉽게 풀어드립니다.
2. 앱스플라이어 매니저의 경험치가 집약된 어트리뷰션 데이터 활용 노하우!
3. 어트리뷰션 데이터 수집 방법부터 활용 방안까지 실무에 유용한 핵심만을 뽑은 직장인을 위한 싱글 클래스

[커리큘럼]
[앱 마케팅에 있어서 어트리뷰션 데이터가 갖는 의미와 활용]
1. 어트리뷰션 SDK의 역할
2. 어트리뷰션 데이터 수집 방법 이해하기
3. LTV에 대한 이해 및 이를 반영한 인앱 이벤트 설계의 중요성 (실제 사례)
4. 로우데이터에서 데이터 활용 포인트 뽑아내기
5. 마케팅에 어트리뷰션 데이터 활용하기 (실제 사례)
a. 마케팅 운영 최적화
b. 유저 세그먼트 세부화 및 딥링킹/디퍼드 딥링킹을 활용한 리타게팅
c. 앱-웹-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크로스 플랫폼 마케팅

※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정대훈 ㅣ 앱스플라이어 매니저
- 약력 現 앱스플라이어 고객 성공 매니저
前 벙글 광고주 어카운트 매니저
前 인모비 퍼포먼스 마케팅 어카운트 매니저
벙글, 인모비와 같은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에서 글로벌 UA 캠페인 설계 및 데이터에 입각한
광고 최적화 운영 경험 보유한 앱 마케팅 실무자이다. 현재는 앱스플라이어에서 앱 마케팅
KPI에 따른 SDK 연동 설계 및 데이터 분석/활용 컨설팅을 하며 성공적으로 앱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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