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입문 0등록일 : 2019.01.16

mobiacad***

행사기간
2019.02.20(수)(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입문

[모집 일정]
2019년 1월 15일 ~ 2월 20일 (수) 오후 6시 30분

[모집 인원]
25명

[모집 방법]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Hfn9gU

[강의 일정]
2019년 2월 20일 (수) 저녁 7시 30분 ~ 9시 30분

[강의 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수강 비용]
정가 100,000원 → 얼리버드 할인 85,000원(19.02.08 23:30까지)

[활동 혜택]
활동증명서 발급, 간단한 식사 제공, 현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유의 사항]
개인 노트북 지참

앱 마케터를 위한 Firebase 입문 교육을 준비했습니다.
포화상태인 앱 시장에서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려면,
양질의 유저를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Firebase 애널리틱스로 정확한 유저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방법을 배우고,
앱 마케터로서의 능력을 키워나가세요.
구글 코리아 매니저에게 직접 Firebase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D

[수강 대상]
- 파이어베이스를 처음 시작하거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담당자
- 모바일 앱/게임 개발사의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자
- 자사 모바일 앱/게임 운영의 현황 및 온라인 매체 운영 현황을 이해하고 있는 담당자
- 데이터 분석을 통해 자사 앱/게임의 수익성 잔존율, 사용률을 높이고자 하는 담당자

[강의 목표]
- 파이어베이스 애널리틱스의 기초 개념이 되는 이벤트/파라미터/잠재고객 등 모바일 데이터 정보의 개념을 이해합니다.
- 앱 마케팅 KPI 수립 및 관리에 활용할 수 있는 주요 파이어베이스 대쉬보드를 파악합니다.
- 파이어베이스에서도 마케터가 실무에 적용 가능한 데이터 분석 방법을 학습할 뿐만 아니라, 이후 지표 개선을 위한 액션 플랜도 공유합니다.

[강의 특징]
★ 구글 코리아 매니저에게 직접 배우는 국내 유일 Firebase 강의
- 마케터에게 꼭 필요한 파이어베이스 주요 기능을 2시간 내에 핵심만 요약하여 전달
- 기초적인 내용들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
- 강의 이후,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제 활용 예시 포함
- 실제 Demo를 통해 Firebase에 좀 더 빠르게 친숙해질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

[커리큘럼]
01. 파이어베이스 소개
1. 앱용 구글 애널리틱스와의 차이점
2. 파이어베이스 제대로 이해하기
- 파이어베이스에 대한 오해 바로잡기
- 앱 비즈니스 전반에서 활용되는 파이어베이스의 기능
02. 파이어베이스 애널리틱스 파헤치기
1. 마케터를 위한 파이어베이스 7가지 핵심 기능
- Events/Parameter/User Properties/Audiences/Conversions/Funnels/Retention 기능으로 유저 인사이트 도출하기
03. 주요 지표 개선을 위한 파이어베이스 기능 살펴보기
1. 마케팅 이후, MAU, Retention, Revenue 개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Remote Config, 클라우드 메시징, 클라우드 데이터 활용 등)
04. 파이어베이스 데모 살펴보기
1. 마케터가 놓쳐서는 안되는 필수 항목 6가지
05. 활용 사례로 살펴보는 파이어베이스 사용법
1. 유저 분석 및 잠재고객 파악
2. 유저 인게이지로 리텐션 개선
3. 유저 경험 극대화
※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손준하 / 구글 코리아 매니저
現 구글 마케팅 솔루션 본부, 모바일 앱/게임 개발사 마케팅 매니저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