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앱 성장에 기여하는 adbrix 활용법 0등록일 : 2019.01.23

mobiacad***

행사기간
2019.02.21(목)(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앱 성장에 기여하는 adbrix 활용법

[모집 기간]
2019년 1월 22일 ~ 2월 21일 (목) 오후 6시30분

[모집 방법]
※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bit.ly/2DtecfK

[행사 시간]
2019년 2월 21일 (목) 저녁 7시30분 ~ 9시30분

[장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122, 2층 202호 모모캠퍼스

[수강 비용]
정가 70,000원 → 얼리버드 할인 56,000원(~02.10 23:30까지)

[모집 인원]
25명

[수강 혜택]
활동 증명서 발급, 간단한 식사 제공, 현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유의 사항]
★ 개인 노트북 필수 지참 ★

앱 마케터를 위한 애드브릭스 교육이 개설되었습니다!
유의미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앱-이벤트 설정 방법과
이벤트 설정 시 마케터가 알아야 할 주요 기준점 및 노하우를 배우고
수업 시간 중 실습을 통해 분석 툴 활용법을 완벽하게 체득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이 끝난 뒤에도 스스로 지표를 분석하고 캠페인에 반영/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실무 중심의 강연입니다. 서둘러 등록하세요 :D

[수강 대상]
- 신규 이용자 획득을 목표로 한 광고 운영 경험이 있는 앱 마케터
- 광고 채널 별 성과 분석 KPI를 세분화, 다각화 할 필요가 있는 앱 마케터
- 광고 운영 결과를 앱-인게이지먼트 단계까지 확장하여 분석하고자 하는 앱 마케터

[강의 특징]
- 데이터 분석 전문가가 아닌 `앱 마케터`를 위한 커리큘럼으로, 앱 마케터에게 필요한 만큼의 활용 방법과 실무에 대해 준비했습니다.
- 광고 성과 측정(어트리뷰션)과 앱-인게이지먼트 분석을 하나의 펀널로 연결하고 분석하는 방법을 마케터 스스로 수행할 수 있도록 실습합니다.
- 5년간의 어트리뷰션 툴 운영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풍부한 실전 노하우를 전달합니다.

[커리큘럼]
1. 어트리뷰션 기본 이해
1-1. 어트리뷰션 의미와 방법론
2. 앱-이벤트 설정 노하우
2-1. 앱 카테고리에 적합한 앱-이벤트 설계하기
2-2. 연동된 앱-이벤트의 활용방법 이해하기
3. 분석 방법과 결과 이해하기
3-1. 어트리뷰션 및 설정한 앱-이벤트에 따른 분석 방법 이해
4. 분석 실습과 결과 이해
4-1. 애드브릭스를 이용한 분석 리포트 및 대시보드 구성
4-2. 오디언스 스튜디오를 이용하여 커스텀 오디언스 설정
4-3. 리포트 결과 이해와 실무 활용방법 예시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이광우 / IGAWorks 애드브릭스 사업 실장
국내 모바일 어트리뷰션 시장이 시작되던 2013년부터 애드브릭스 운영과 고객사 컨설팅, 이용자 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많은 마케터들이 분석틀의 기능을 100% 활용하여 더 최적화된 광고 운영과 데이터 분석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