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 0등록일 : 2019.01.29

mobiacad***

행사기간
2019.02.23(토)(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

[모집 기간]
2019년 1월 28일 ~ 2월 23일 (토) 정오 12시

[모집 방법]
※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bit.ly/2ScC8w5

[모집 인원]
30명

[행사 시간]
2019년 2월 23일 (토) 오후 1시~6시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0 3층 위플레이스 강남점

[수강 비용]
정가 60,000원 → 얼리버드 할인 50,000원(~02.12 23:30까지)

[수강 혜택]
활동증명서 발급, 현업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마케팅 기초 FULL 패키지 강의가 마련되었습니다!
[마케팅 기본 개념+실무 노하우+실습]까지 하루에 완성할 수 있는 실속있는 강의!
현업 마케팅 매니저가 직적 전수하는 실무 중심 교육입니다.

[수강 대상]
- 신입/경력직원 3년차 이하로 마케팅을 처음 접하거나,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고 싶은 분
- 스타트업 대표이거나 담당자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방향 설정이 궁금하신 분
- 취준생/대학생 중 전반적인 마케팅 실무에 대해 알고 싶거나 기본을 배우려는 분

[강의 목표]
- 마케팅 기본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만의 마케팅 개념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사업/상품/서비스의 마케팅 컨셉과 방향 잡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STP, 4P와 Mix 방식을 사례를 통해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강의 특징]
- 8년 차 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실무자가 사수처럼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실무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실무에 쉽게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마케팅의 기본 STP/4P/Mix가 실무 사례와 만나면 흥미진진해집니다.

[커리큘럼]
01. 마케팅의 정의와 기본 개념
1. 마케팅에 대한 관점과 기본 개념인 STP와 4P에 대한 이해
02. 마케팅 실무와 기본기
1. 마케팅 실무에서 하는 일에 대한 소개 및 구조 안내
2. 마케팅 기본 개념 소개 및 각 영역과 연관성 안내
03. STP 정의와 실무
1. STP 정의 및 마케팅 실무에서 적용하는 방식 소개
04. STP실무 및 실습
1. Segmentation, Targeting 실무 방식 소개 및 자신만의 Targeting 방법 실습
2. Positioning에서 차별화 기법 소개 및 차별화 방법 실습
05. 4P와 Mix에 대한 정의와 실무
1. 4P와 Mix 정의 및 마케팅 실무에서 적용하는 방식 소개
06. 4P/Mix 요소별 이해 및 실습
1. 4P 요소별 정의 및 4P 영역별 Mix 방법에 대한 안내
2. 4P 요소 중 Place, Promotion 기획 및 STP 기반의 4P 구축 방법 실습
07. 마케팅 기본기 정리 및 실무 적용 Tip
1. 마케팅 전체 개념 정리, 실무 적용 Tip이나 사례 공유
※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김건호 / SK 텔레콤 Segment Marketing Manager

≪기타 문의≫
전화 문의 : 070-5204-7401
메일 문의 : hello@mobiacademy.co.kr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