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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0등록일 : 2019.02.27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3.27(수)(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효과는 이제 많은 광고주들이 인지하고 있으며
이를 적극 활용하여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따라 ROI가 다를 때는 어떤 맞춤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까요?
국내 최초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실행 가이드를 공개합니다.

5년 간의 경험치와 데이터가 집약된 성공 전략,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를
모비아카데미에서 만나보세요:)

[강의명]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실사례로 배우는 `불패` 실행 가이드

[모집기간]
2019년 2월 26일~ 3월27일(수) 저녁 6시 30분

[모집방법]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시간]
2019년 3월 27일 (수) 저녁 7시30분~10시

[강의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비고]
간단한 식사 제공, 준비 사항 : 개인 노트북 지참 권장, 현재 각 광고주/브랜드의 마케팅 고민 정리

[수강료]
정가 60,000원
≫≫ 얼리버드 할인 50,000원(~03.17 23:30까지)


[수강대상]
-고객사의 광고 캠페인을 기획,집행하는 광고 및 홍보대행사 AE/미디어플래너 3년차 이상
-인하우스 브랜드 담당자 및 마케팅 담당자 대리급 이상
-B2C 산업군에서 최종 컨슈머를 대상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준비하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강의목표]
-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새로운 마케팅 돌파구를 찾고 있다면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똑똑하게 시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지금보다 더울 효과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성공 전략을 사례를 통해 배웁니다.
- 효율적인 예산 집행을 위한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설계해 볼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오드엠 장대석 CMO의 직강으로, 국내 1위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의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립니다.
홍보대행사와 인하우스 광고 홍보팀에서의 경험이 녹아든 실무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현업에서 겪고 계신 마케팅의 고민을 함께 풀어 드립니다.

[커리큘럼]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개요(장단점, 차이점)과 집행 사례, 효과적인 실행 방안을 강의합니다.

01. 소비자와 미디어 환경
-소비자와 마케터를 둘러싼 미디어 환경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나
-마케팅(광고,홍보) 담당자의 마케팅 방안 진화

02.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다른 마케팅과의 차이점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장단점, 특징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어떻게 진행되는가?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비용

03. 사례 연구
-각 산업별/ 광고 상품별 캠페인 사례 연구

04.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설계
-효율적인 예산 집행과 효과적인 캠페인 전개를 위한 마케팅 설계
: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실무 전략
: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성과 측정 방법

※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장대석 (주)오드엠 CMO / 국내 1위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운영
前(주)지엔커뮤니케이션즈 (콘텐츠/비콘) 대표이사
前(주)매거진티브이(디지털사이니지) 대표이사
前(주)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이사
前(주)코리아나 화장품 광고홍보팀장
前(주)에듀토피아중앙교육 홍보팀장
前(주)드림커뮤니케이션즈 PR팀장/전략팀장

[기타문의]
전화문의 : 070)5204-7401
메일문의 : hello@mobiacdemy.co.kr
※현장결제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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