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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아카데미]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5/21) 0등록일 : 2019.04.16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5.21(화)(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5/21)

[강의명]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강의개요]
앱 비즈니스에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가 필요합니다. 수백개의 앱 캠페인을 집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자가 알려 주는 앱 마케팅 포인트를 모비아카데미에서 만나보세요:)

[모집방법]
※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bit.ly/2Zd8ibI ≪≪≪

[수강혜택]
수강증명서 발급, 간단한 식사 제공,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접수기간]
2019년 4월 15일~ 5월 21일 (화) 저녁 6시30분

[강의시간]
2019년 5월 21일 (화) 저녁 7시30분~9시30분

[강의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수강료]
정가 80,000원
얼리버드 할인 64,000원(~05.10 23:30까지)

[수강 대상]
모바일 앱 설치 캠페인을 운영하며 진성 유저의 확보를 계획 중인 스타트업 실무 담당자
사용자 행동 분석에 대한 체계적인 앱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앱 마케터
디지털 마케팅의 기획 방향과 전략을 점검하고 싶은 퍼포먼스 마케터

[강의 목표]
앱 캠페인 실무에 있어서 마케터가 알아야 할 큰 그림과 계획을 배웁니다.
우리 앱 서비스의 실제 유저 Behavior에 따른 마케팅 KPI를 설정하는 법을 배웁니다.
데이터 지표, 주요 관계, 논리 구조 등 구매 전환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설계하고 집행할 수 있습니다.

[강의 특징]
데이터 수집부터 분석, 마케팅 활용까지 모든 실무를 겪은 실무자가 직접 진행합니다.
수백개의 앱 캠페인 진행 경험에서 나온 앱 캠페인 설계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앱 마케터가 챙겨야 할 기본 지표들과 놓치기 쉬운 마케팅 포인트들을 짚어드립니다.

[커리큘럼]
1.앱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확보 전략
-Seed- 1st party data 확보
내 유저의 lifecycle 찾기
유저 Funnel 에 맞는 데이터 축적하기
-Attribution Tracking Tool 활용법
Organic과 Paid 유저의 특성 파악하기
Snapshot과 cohort 분석
Attribution window 이해하기

2. 유저 데이터를 활용한 앱 마케팅 캠페인 설계
-앱의 성공에 직결되는 마케팅 KPI 설정하기
앱 Cycle, 카테고리 별 목표 설정
KPI 달성을 위한 매체 고르기 팁과 전략
-마케팅 KPI에 따른 캠페인 설계해보기
Lookalike를 활용한 신규 유저 찾기
In-App Action, ROAS 최적화
-내 캠페인, 내 앱의 지표를 망치는 주범들
Ad Fraud
알면서도 속는 리워드 마케팅
경쟁사 유저 타게팅? 내 유저도 타겟이 될 수 있다!
-Data and Beyond
1st Party Data를 이용한 Monetization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최윤정 Moloco 마케터
약력
現 Moloco Head of Account Management
前 Wisebird Sr.Campaign Supervisor
SK Planet 데이터전략
SK Telecom

[문의처]
전화 문의: 070-5204-7401
메일 문의: hello@mobiacademy.co.kr
*현장결제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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