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KPI 달성이 쉬워지는 콘텐츠 마케팅 A to Z (~7/23) 0등록일 : 2019.06.18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6.17(월) ~ 2019.07.23(화)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교육명]
KPI 달성이 쉬워지는 콘텐츠 마케팅 A to Z
성과를 높이는 현업 그로스 해커의 콘텐츠 전략


[강의개요]
마케팅의 핵심적인 도구가 되어가고 있는 "콘텐츠"!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서는 `전략수립`과 `성과측정`이 필수적입니다.
마케팅KPI, 핵심타깃, 채널, 기획안 작성, 성과 기여도 측정 등을 매번 대충 넘겨짚고 지나갔다면,
이젠 제대로 된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KPI, 핵심타깃, 채널을 설정하는 A단계부터
콘텐츠 기획&제작 후 성과를 측정해 다음 콘텐츠에 반영하는 Z단계까지,
현업 그로스해커의 콘텐츠마케팅 노하우를 모비아카데미에서 배워가세요.

※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Kp30FG≪≪≪


[모집일정]
2019년 6월 17일~ 7월 23일 (화) 저녁 6시30분


[교육일정]
2019년 7월 23일 (화) 저녁 7시30분~10시


[교육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수강혜택]
교육 자료(하드카피) 제공, 수강증명서 발급,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의 전략 Tip 공유


[수강료]
정가 70,000원
얼리버드 할인 60,000원(~07.12 23:30까지)


[강의목표]
1.마케팅KPI를 설정하는 법부터 성과 측정 후 피드백하는 과정까지,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실무과정을 쪼개어 현업 마케터의 노하우를 배웁니다.
2.기업의 최종 KPI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글&이미지 콘텐츠를 기획하는 실무 노하우를 터득합니다.
3. 콘텐츠 발행에서 그치지 않고 성과 측정을 통해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강의특징]
-교육 이후 `나도 알긴 아는데...`에서 그치지 않도록 다양한 스타트업의 실 사례와 경험을 담은 실무밀착형 강의
-콘텐츠, 퍼포먼스, 브랜딩을 하나의 틀 안으로 합쳐주는 강의
-단순히 콘텐츠 `기획`이 아닌 전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알려주는 강의


[커리큘럼]
1. 기업의 최종 KPI와 타겟고객 설정하기
-최종 KPI를 찾아라
-최종 KPI 달성을 위한 타겟고객 설정하기
2. 최종 KPI 달성을 위한 콘텐츠 기획
-고객에게 알맞은 채널 유형 선택
-콘텐츠 레퍼런스 수집하기
-콘텐츠 초안, 협업을 위한 기획안 만들기
3. 콘텐츠 성과 측정하고 향상시키기
-채널별, 콘텐츠별 최종KPI 기여도 측정하기
-피드백 결과 반영을 통해 더 나은 콘텐츠 기획하기
-모방을 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부여하기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소개]
정세현 독립출판사 색인출판 편집장
-現 콘텐츠플랫폼 오버뷰 편집장
-前 브롱스 마케팅팀 팀장
-前 아이텀게임즈 콘텐츠 매니저


[문의처]
전화 문의: 070-5204-7401
메일 문의: hello@mobiacademy.co.kr
*현장결제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http://bit.ly/2Kp30FG≪≪≪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