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7/30) 0등록일 : 2019.07.02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7.01(월) ~ 2019.07.30(화)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7/30)

[모비아카데미]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7/30)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앱스플라이어의 데이터 분석&활용 전략

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있지 마세요.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역량입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
앱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역량을 단기간에 개선해 보세요!

※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ZXuBSi≪≪≪


[모집일정]
2019년 7월 1일~ 7월 30일 (화) 저녁 6시


[강의일정]
2019년 7월 30일 (화) 저녁 7시~10시


[강의장소]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 5층 502호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48 강남ELS빌딩)


[수강혜택]
교육 자료(하드카피) 제공,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수강료]
정가 80,000원
얼리버드 할인 64,000원(~07.16 23:30까지)


[수강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분석 및 어트리뷰션 툴 사용 실무자(광고주/에이전시 등)
광고 채널 별 성과 분석에 대한 업무를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1~3년차 앱 마케터
모바일 앱 마케팅/ 분석에 관심이 있는 실무자, 이직 준비자, 또는 취업 준비생


[강의목표]
-모바일 광고 업계에 대한 이해를 갖는 것부터 시작하여 트래킹 솔루션 활용에 대한 기본을 갖게 됩니다.
-효과적인 앱 마케팅 분석 방법론과 이를 실무에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합니다.
-앱스플라이어 툴을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를 낮추는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에 대한 기술적 이해 없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구성
-다양한 업계 교육 경험과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교육 결과를 보장
-교육 내용을 실무에 적용하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유용한 실 사례 포함


[커리큘럼]
-1회차-
모바일 광고 업계에 대한 이해 및 앱 마케팅 분석 목표
1. 광고주/애드네트워크/에이전시/분석 툴에 대한 이해 및 데이터의 차이
2. User Journey에 대한 이해
3. 앱 마케팅을 위한 Funnel 분석 및 Growth Loop에 대한 이해
4. LTV vs COA에 대한 이해

-2회차-
실제 사례 적용을 통해 이해하는 앱 마케팅 분석
1. 마케팅 KPI를 달성할 수 있는 인앱이벤트 구현
2. 내부 데이터와 외부 데이터에 대한 차이에 대한 이해
3. 앱스플라이어 및 어트리뷰션 툴을 활용한 데이터 활용
4. 앱스플라이어 대시보드 및 기능으로 이해하는 실제 데이터 분석
5. User Experience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소개]
앱스플라이어 고객성공 매니저 이기백
-앱스플라이어 한국 지사 Customer Success Manager로 스노우, 직방, 토스 등 탑티어 앱 퍼포먼스 분석 컨설팅을 진행하며 퍼포먼스 마케팅 분석의 핵심과 실무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문의처]
전화 문의: 070-5204-7401
메일 문의: hello@mobiacademy.co.kr
*현장결제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