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7/31) 0등록일 : 2019.07.03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7.02(화) ~ 2019.07.31(수)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7/31)

[모비아카데미]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7/31)

수강생 만족도 평가 7점만점에 6.52점(1기) / 6.90점(2기)로 인정받은
마케팅 기초 FULL 패키지 강의가 다시 열렸습니다!
[마케팅 기본 개념+실무 노하우+실습]까지 하루만에 완성해보세요.

※본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xoyvHp≪≪≪


[강의일정]
2019년 7월 31일 (수) 저녁 7시~10시


[강의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수강혜택]
활동증명서 발급, 현업 마케팅 전문가의 인사이트 제공


[수강료]
정가 70,000원
얼리버드 할인 60,000원(~07.17 23:30까지)


[수강 대상]
- 신입/경력직원 3년차 이하로 마케팅을 처음 접하거나,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고 싶은 분
- 스타트업 대표이거나 담당자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방향 설정이 궁금하신 분
- 취준생/대학생 중 전반적인 마케팅 실무에 대해 알고 싶거나 기본을 배우려는 분


[강의 목표]
- 마케팅 기본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만의 마케팅 개념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사업/상품/서비스의 마케팅 컨셉과 방향 잡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STP, 4P와 Mix 방식을 사례를 통해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강의 특징]
- 15년 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실무자가 사수처럼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실무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실무에 쉽게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마케팅의 기본 STP/4P/Mix가 실무 사례와 만나면 흥미진진해집니다.


[커리큘럼]
01. 마케팅의 정의와 기본 개념
▶ 마케팅에 대한 관점과 기본 개념인 STP와 4P에 대한 이해
▶ 고객의 관점 이해하기, 패턴 분석
02. 마케팅 실무와 기본기
▶ 마케팅 실무에서 하는 일에 대한 소개 및 구조 안내
▶ 마케팅 기본 개념 소개 및 각 영역과 연관성 안내
03. STP 정의와 실무
▶ STP 정의 및 마케팅 실무에서 적용하는 방식 소개
▶ Positioning에서 차별화 기법 소개 및 차별화 방법 실습
04. 4P와 Mix에 대한 정의와 실무
▶ 4P와 Mix 정의 및 마케팅 실무에서 적용하는 방식 소개
▶ STP 기반의 4P 구축 방법 실습
05. 마케팅 기본기 정리 및 실무 적용 Tip
1. 마케팅 전체 개념 정리, 실무 적용 Tip이나 사례 공유
※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사 소개]
김건훈 / SK 텔레콤 Segment Marketing Manager


[문의처]
전화 문의 : 070-5204-7401
메일 문의 : hello@mobiacademy.co.kr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