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리터러시: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 스킬 (~8/21) 0등록일 : 2019.08.01

mobiacad***

행사기간
2019.07.31(수) ~ 2019.08.21(수)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데이터리터러시: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 스킬 (~8/21)

데이터 리터러시
#광고성과분석 #보고서제작 그리고 디지털 마케터의 시각화스킬


데이터 리터리시란?
:데이터의 가치를 뽑아내고 해석, 시각화 등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역량

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리포트가 나오기 위해서는
잘 관리된 데이터와 해석 그리고
효과적인 시각화가 필수입니다.

쌓여가는 데이터에서 숨겨진 인사이트를 찾아내고
업무에 적용할 줄 아는 데이터적 사고를 가진
디지털 마케터가 되어보세요!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YgZjta≪≪≪

[접수일정]
2019년 7월 31일~8월 21일 (수) 저녁 6시30분


[교육일정]
2019년 8월 21일 (수) 저녁 7시30분~10시


[교육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기타안내]
노트북 필수 지참, 실습안내자료는 개강 일주일 전 메일로 안내


[수강료]
정가 70,000원
얼리버드 할인 35,000원(~08.05 23:00까지)
*이벤트 기간에만 얼리버드 특가로 제공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정가로 변경됩니다.


[수강대상]
-데이터의 활용과 분석에 대해 기준이 필요한 디지털 마케터
-태블로 등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에 대한 개념은 알지만 실무 활용법을 모르는
데이터 분석가/ 기획자
-1인 마케터로서 광고 집행, 성과 관리, 인사이트 도출까지 진행하는
스타트업/ 대행사/ 인하우스 실무자
*3년차 미만의 마케터에게 적절한 난이도의 강의입니다.


[강의목표]
-차트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이론과 사례를 분석하여 실무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각화 분석 Tool에 대한 사용법을 익히고 개발자 도움 없이 마케터 스스로 데이터에 대한
셀프 서비스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실습을 통해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광고 성과에 대한 문제 해결책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데이터 구사력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와 실무 활용 목적에 맞는 실습 과정을 준비
-데이터 시각화에 대한 감각을 향상시키기 위한 시각화 분석 Tool과 사용법 가이드
-실제 실무에 입각한 마케팅 데이터들의 창의적 분석 방법 제시


[커리큘럼]
1. 데이터를 보는 관점과 목표 이해하기
-데이터 관점으로 생각하기
-창의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디자인 씽킹 접근법
-광고 성과분석을 위한 질문 도출 및 가설 수립 방법
2. 데이터로 스토리텔링하기 :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법
-시각화를 위한 데이터 구조의 이해, 데이터 해석방법
-당신에게 꼭 필요한 데이터 시각화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차트 스토리텔링법
-작성 오류 및 해석 오류 사례와 주의사항
3. 데이터 시각화툴을 통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하기
-초급자를 위한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DAISY` 기능과 활용법
-중고급자를 위한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Tableau`기능과 활용법
-매장 분석 데이터를 통한 시각화 리포트 제작 실습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박진아 Thinking Lab 대표

강사의 한마디
"그동안 맨 땅에 헤딩하며 터득했던 실무 지식, 그리고 핵심 꿀팁 등을 총 정리했습니다.
마케팅 성과 관리와 데이터 활용법이 막막했던 일잘러가 되고 싶은 마케터분들에에게 아낌없이 알려드릴게요."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