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 (~8/27) 0등록일 : 2019.08.06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8.05(월) ~ 2019.08.27(화)
연락처
hello@mo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 (~8/27)

[2차앵콜] 실무 마케팅 기본의 완성, 마케팅 컨셉&방향 잡기


[강의 일정]
시간 2019년 8월 27일 (화) 저녁 7시~10시
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개요]

실무 마케팅 기초 개념부터 마케팅 컨셉도출 방법, 실무에 전략을 더하는 공식까지 마케팅 기초 Full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마케팅 기본 개념, 실무 노하우, 실습"까지
하루 만에 완성해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33e8oSc≪≪≪



[수강대상]

- 신입/경력직원 3년차 이하로 마케팅을 처음 접하거나,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고 싶은 분
- 스타트업 대표이거나 담당자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방향 설정이 궁금하신 분
- 취준생 및 대학생 중 전반적인 마케팅 실무에 대해 알고 싶거나 기본을 배우려는 분


[강의목표]
- 마케팅 기본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만의 마케팅 개념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사업/상품/서비스의 마케팅 컨셉과 방향 잡는 방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STP, 4P 방식을 사례를 통해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 15년 마케팅 노하우를 가진 실무자가 사수처럼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 마케팅의 기본 개념을 실무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실무에 쉽게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마케팅의 기본, STP/4P가 실무 사례와 만나면 흥미진진해집니다.


[커리큘럼]

- 마케팅의 정의 (30분)
내가 생각하는 마케팅이란?
어디까지가 마케터의 일인가?
마케팅의 목적 찾기
- 마케팅: 상품 패턴 구축하기 (30분)
머리 속 패턴(맥락)만들기
Marketing Rrame을 활용한 패턴 구축
- 기업 관점에서 STP,4P 실무 활용 (45분)
STP로 고객과 연결 고리를 만들어가는 과정
4P로 마케팅 컨셉을 구체화하는 방법
- 고객 관점의 4P (45분)
4C: 소비자는 어떤 이유에서 구매하는가
Scenario: 소비자는 어떤 상황에서 구매하는가
- Case Study & 실습 (30분)
STP/4P 분석 - 상품, 앱 서비스 활용
나만의 쇼핑 패턴 4P하기


[강사 소개]
김건훈 국내 대기업 Segment Marketing Manager
現 국내대기업 서비스 기획, 운영/B2C 마케팅, IMC
現 Amore Pacific 유통, 영업관리
現 교육업 관련 텔레마케터 및 팀장
등 다수


[가격]
정가 70,000원
얼리버드 할인 60,000원(~08.13 23:30까지)


[준비사항]
없음


[교육혜택]
수강증명서 및 교육 자료(하드카피) 제공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