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0등록일 : 2019.08.08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8.07(수) ~ 2019.08.28(수)
연락처
hello@mo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트래킹 툴을 활용한 앱 마케팅 성과 분석 시작하기 (~8/28)



[강의 일정]
시간 2019년 8월 28일 (수) 저녁 7시~10시
장소 패스트파이브 삼성2호점 2층 세미나실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01 브이플렉스)


[개요]
"데이터가 부족해서 안돼"
"데이터가 부정확해서 그래"
더 이상 데이터만 탓하는 마케터로 남아 있지 마세요.
모비아카데미에서 어트리뷰션 툴 활용 능력과 데이터 분석 역량을 길러
단기간에 성과 개선을 경험할 앱 마케터를 찾습니다.
마케팅의 데이터 분석 역량이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세계 최대 어트리뷰션 플랫폼 Appsflyer의 인사이트로 앱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개선해보세요.


[수강대상]
- 퍼포먼스 마케팅 분석 및 어트리뷰션 툴 사용 실무자(광고주/에이전시 등)
- 광고 채널 별 성과 분석에 대한 업무를 진행해 본 경험이 있는 1~3년차 앱 마케터
- 모바일 앱 마케팅/분석에 관심이 있는 실무자, 이직 준비자, 또는 준비생


[강의목표]
- 모바일 광고 업계에 대한 이해를 갖는 것부터 시작하여 트래킹 솔루션 활용에 대한 기본을 갖게 됩니다.
- 효과적인 앱 마케팅 분석 방법론과 이를 실무에 활용하는 방법을 습득합니다.
- 앱스플라이어 툴을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를 낮추는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 퍼포먼스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에 대한 기술적 이해 없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습니다.
- 다양한 업계 교육 경험과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교육 결과를 보장합니다.
- 교육 내용을 실무에 적용하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유용한 실 사례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리큘럼]

- 모바일 광고 업계에 대한 이해 및 앱 마케팅 분석 목표
광고주/애드네트워크/에이전시/분석 툴에 대한 이해 및 데이터의 차이
Web vs. App; User Journey에 대한 이해
앱 마케팅을 위한 Funnel 분석 및 Growth Loop에 대한 이해
LTV vs COA에 대한 이해
- 실제 사례 분석을 통해 이해하는 앱 마케팅 분석
마케팅 KPI를 달성할 수 있는 인앱이벤트 선택
내부 데이터와 외부 데이터에 대한 차이에 대한 이해
앱스플라이어 및 어트리뷰션 툴을 활용한 데이터 활용
앱스플라이어 대시보드 및 기능으로 이해하는 실제 데이터 분석
User Experience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테크닉


[강사 소개]
이기백 앱스플라이어 고객성공매니저
앱스플라이어 한국지사 Customer Success Manager로 스노우, 직방,토스 등의 Top Tier앱 퍼포먼스 마케팅 분석 컨설팅을 진행하며 퍼포먼스 마케팅 분석의 핵심과 실무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수강료]
정가 80,000원
얼리버드 할인 64,000원(~08.14 23:30까지)


[준비사항]
없음


[교육혜택]
교육 자료(하드카피) 제공

[모집방법]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GSeBcY≪≪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