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A 고급활용 (~8/28) 0등록일 : 2019.08.12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8.12(월) ~ 2019.08.28(수)
연락처
hello@mo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A 고급활용 (~8/28)

[모비아카데미] [3차 앵콜]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한 Google Analytics 고급 활용 (~8/28)


[강의 일정]
시간 2019년 8월 28일 (수) 저녁 7시30분~10시
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개요]
구글 태그 매니저 (GTM)은 `마케터를 위해 만들어진 도구` 이기에
개발자의 도움 없이도 손쉬운 설정이 가능하며, 웹 사이트 방문자가 클릭한 버튼과 스크롤한 페이지 등 구글 애널리틱스만으로는 알 수 없는 다양한 사용자 행동 이벤트를 정교하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전문가에 한 발 가까워지고 싶은 디지털 마케터라면, 구글 태그 매니저는 반드시 활용해야할 도구입니다.
다만 GTM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지가 관건입니다.

본 강의에서는 다양한 실습을 통해 GTM을 익히고, 구글 애널리틱스와 연동하여 더욱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목표 설정, 전환 측정, 행동 지표 등 GA 사용에 익숙한 마케터
- GTM을 이용해 개발자 도움 없이 스스로 광고 태그 등을 관리하고자 하는 마케터
- GA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더 많은 데이터를 분석하고자 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강의목표]
- GTM을 이용해 진행 중인 마케팅 캠페인을 GA로 더 깊이 분석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일 없이 직접 GA이벤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우리 서비스의 퍼널에 맞는 GA 이벤트를 직접 만들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 실습을 통해 GTM 숙련도를 높이는 강의
- 궁금한 건 바로 묻고 연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소수정원 구성
- GTM을 이용해 구글 애널리틱스의 활용도를 배로 높이는 노하우가 가득


[커리큘럼]

1. 구글 태그 매니저 알아보기
- 구글 태그 매니저(GTM)이란?
- 구글 태그 매니저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 구글 태그 매니저의 구성요소
2. GTM으로 GA설치 및 각종 이벤트 만들기
- 구글 애널리틱스 설치
- 버튼/링크 클릭 이벤트
- 페이지 스크롤 측정하기
- 랜딩페이지에 있는 유튜브 영상 측정하기
3. GTM을 이용해 GA에서 네이버 유입 방문자 정보 추적하기
- 네이버 검색 유입 방문자의 1단계 이전 검색 키워드 보기
- 네이버 블로그 유입 방문자의 유입 블로그 및 유입 키워드 보기


[강사 소개]
오경석 아이텀게임즈 CMO
헬로우카 마케팅팀장
텍스츠팩토리 마케팅팀장
아주디자인그룹 디지털마케터
오픈소스마케팅 커뮤니티 매니저

스킬샵 페이스북 픽셀 강의
아모레퍼시픽 구글 애널리틱스 강의
그 외 광고 대행사 대상 디지털 마케팅 강의


[가격]
정가 100,000원

[준비사항]
G-mail계정, 개인 노트북 필수 지참


[교육혜택]
교육 자료(하드카피) 제공


[수강신청]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it.ly/2GWc3Lb≪≪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