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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0등록일 : 2019.08.19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8.18(일) ~ 2019.09.04(수)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모비아카데미]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 (~9/4)

[강의 일정]
시간 2019년 9월 4일 (화) 저녁 7시30분~9시30분
장소 스파크플러스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27 대륭서초타워 16층)


[개요]
소비자의 마음을 끄는데 `정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반응을 끌어낼 `확률`은 있습니다.
반응을 이끌어내는 콘텐츠를 위해 그리고 오늘도 신중하게 고민하고 계시는 콘텐츠 마케터들을 위해
모비아카데미가 SNS콘텐츠 기획의 REAL GUIDE, 뇌리에 박히는 콘텐츠 마케팅 CREATIVE를 준비하였습니다.


[수강대상]
- 심혈을 기울여 SNS 콘텐츠를 만들었지만 소비자 반응에 조금 서운한 콘텐츠 마케터
- 콘텐츠 스터디는 많이 했지만 실무에서는 아직 내 것으로 만드는 게 어려운 마케터
- 우리 서비스와 제품의 소구점을 콘텡츠로써 매끄럽게 옮기고 싶은 마케터
*2년차 이하의 실무자에게 적절한 난이도의 강의입니다.


[강의목표]
- 콘텐츠 기획 실무의 현장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콘텐츠 접근법 이해
- SNS 플랫폼들의 특징과 플랫폼 별 콘텐츠들의 특징 이해
- 실제 성과가 발생한 콘텐츠 레퍼런스의 케이스 스터디로 콘텐츠 실무 방법 이해


[강의특징]
- 콘텐츠 마케터를 위한 실무에 집중된 SNS 콘텐츠 기획 스킬 업
- 인사이트에서 이어지는 실무적 액션 방식에 대한 가이드
- 수억원의 SNS 광고 집행을 통해 강사가 직접 경험한 콘텐츠 레퍼런스


[커리큘럼]

1. 콘텐츠 제작 전, 살펴야 할 플랫폼별 특징 및 정책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콘텐츠 특징 및 정책
- 유튜브 콘텐츠 특징 및 정핵
2. 반응 있는 SNSㅋ 콘텐츠의 특징
- 패션 쇼핑몰 SNS 콘텐츠 이야기
- 뷰티 쇼핑몰 SNS 콘텐츠 이야기
- 생활용품 쇼핑몰 SNS 콘텐츠 이야기
3. 콘텐츠 제작시 고려해야 할 요소
- 업종&제품 카테고리를 고려해야하는 이유
- 댓글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의 설계법
- 플랫폼별 유저들의 특징
4. 콘텐츠 실무 전략 가이드
- 셀링 포인트를 고려한 콘텐츠 접근법
- 고객 반응 제품 소구점을 고려한 콘텐츠 접근법
- 제품 여론을 고려한 콘텐츠 접근법
- 유뷰터 콜라보 콘텐츠 접근법
- 인플루언서 UGC 콘텐츠 접근법


[강사 소개]
진민우 CMO
- SNS 마케팅 전략 컨설팅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MO
- 무신사 입점 패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운영
- 마케팅 커뮤니티 모비인사이드 칼럼니스트
외 다수 강의 진행


[강의신청]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ZhBJby≪≪


[가격]
정가 70,000원
얼리버드 할인가 60,000원 (8월 23일 까지)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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