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9/24) 0등록일 : 2019.08.26

mobiacademy

행사기간
2019.08.25(일) ~ 2019.09.24(화)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9/24)

[모비아카데미] [2차앵콜] 데이터를 갖고 노는 앱 마케팅 실전 매뉴얼: 퍼포먼스 마케터의 핵심 성장 KPI (~9/24)

[강의 일정]
시간 2019년 9월 24일 (화) 저녁 7시30분~10시
장소 패스트파이브 신논현점 6층 세미나실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64 비제바노빌딩)


[개요]
앱 데이터를 통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다면 광고주도 그리고 대행사도 의미없는 캠페인을 운영하고 계실지 모릅니다.
이 순간에도 내 앱 비즈니스에서의 유의미한 데이터는 흘러가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필요한 퍼포먼스 실무의 기본과 정석을 모비아카데미에서 만나보세요!


[수강대상]
- 모바일 앱 설치 캠페인을 운영하며 진정 유저의 확보를 계획중인 스타트업 실무 담당자
- 사용자 행동 분석에 대한 체계적인 앱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앱 마케터
- 디지털 마케팅의 기획 방향과 전략을 점검하고 싶은 퍼포먼스 마케터


[강의목표]
- 앱 캠페인 실무에 있어서 마케터가 알아야 할 큰 그림과 계획을 배웁니다.
- 우리 앱 서비스의 실제 유저 Behavior에 따른 마케팅 KPI를 설정하는 법을 배웁니다.
- 데이터 지표, 주요 관계, 논리 구조 등 구매 전환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설계하고 집핼할 수 있습니다.


[강의특징]
- 데이터 수집부터 분석, 마케팅 활용까지 모든 실무를 겪은 실무자가 직접 진행합니다.
- 수백 개의 앱 캠페인 집행 경험에서 나온 앱 캠페인 설계 노하루를 공개합니다.
앱 마케터가 챙겨야 할 가장 기본 지표들과 놓치기 쉬운 마케팅 포인트들을 짚어드립니다.


[커리큘럼]

1. 앱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확보 전략
- Seed - 1st party data 확보
- Attribution Tracking Tool 활용법
2. 유저 데이터를 활용한 앱 마케팅 캠페인 설계
- 앱의 성공에 직결되는 마케팅 KPI 설정하기
- 마케팅 KPI에 따른 캠페인 설계해보기
- 내 캠페인, 내 앱의 지표를 망치는 주범들
- Date and Beyond

[강사 소개]
최윤정 Moloco Head of account management
현 Moloco Head of Accoint Management
전 Wisebirds Sr. Campaign Supervisor
전 SK Planet 데이터 전략
전 SK Telecom


[교육혜택]
교육자료(하드카피) 제공


[참가신청]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2Zq3zCg≪≪


[수강료]
정가 80,000원
얼리버드 할인가 64,000원(9월 11일까지)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