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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아카데미]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02/12) 0등록일 : 2020.01.08

mobiacad***

행사기간
2020.01.07(화)(당일행사)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02/12)

[모비아카데미]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퍼포먼스 마케팅의 3가지 핵심(~02/12)


[강의 일정]
시간 : 2020.02.12(수) 19:30 ~ 22:00
장소 : 강남역 모비아카데미 교육장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8길 15 홍우빌딩 3층)


[신청 방법]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2T46RvG ≪≪

[강의소개]

"나도 퍼포먼스 마케터가 될 수 있을까?"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본적인 개념은 알 것 같은데,
막상 실무에 투입되면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자신이 없다.

-핵심 타깃 설정, 적합한 채널 설정, 데이터 트래킹,,
이러한 것들을 감으로 대강 해왔다.

-구매 퍼널 각 단계별로 차별화된 목표 설정이 필요하지만
이를 위한 마케팅 전략과 아이디어가 고갈되었다.

위의 체크리스트에 해당되신다면 고민하지 마세요!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대행사 실무자가
실무를 진행하며 쌓은 사례들과 노하우를 공유해드립니다.

퍼포먼스 마케터가 성과를 낼 수 있는 3가지 핵심
Mission1. 여러 채널에서 만나는 타깃 고객에게 비즈니스 메세지 전달
Mission2.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능력을 갖추고, 트래킹 솔루션을 적절하게 활용
Mission3. 각 미디어 유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비즈니스 상황별 맞춤 활용

실무자가 알려주는 이 3가지 핵심을 통해
단기간에 퍼포먼스 마케터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시장과 각종 광고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지만,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은 변하지 않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 핵심을 파악하고 변화에 맞춰서 응용한다면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자신만의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마케팅 분야의 취업을 준비하는데
실무적인 내용을 몰라 면접과 서류준비가 어려운 취준생
-더 효과적인 마케팅 방식을 배워서 성과를 내고 싶은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본적인 프로세스는 알고 있으나
좀 더 실무적인 노하우를 얻어가고 싶은 분들


[강의목표]
1. 브랜드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이 적합한 타깃 및 채널을 구분하고,
각각 다른 마케팅 메세지를 도출해낼 수 있다.
2. 앱과 웹, 오프라인에서 어떻게 퍼포먼스 마케팅이 유기적인 역할을 하는지 알 수 있다.
3.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요소인 트래킹 룰을 이해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4. 퍼포먼스 관점에서 미디어 선정 기준을 바로 알고 이를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강의특징]
≫용어 설명
퍼포먼스 마케팅 입문 과정으로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게
어려운 전문 용어부터 차근차근 설명해드립니다.
≫사례 중심
현업 퍼포먼스 마케터의 실제 사례를 공유하여
실무에서의 활용도를 높여줍니다.
≫실무 중심
단순한 이론 강의가 아닌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루는 실무 중심의 강의입니다.


[커리큘럼]
[1] 퍼포먼스 마케팅의 핵심 [30m]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딩 마케팅의 유사점과 차이점
-퍼포먼스 마케팅과 브랜딩 마케팅의 카피라이팅 차이
-퍼포먼스 마케팅이 적합한 대상
[2] APP&Off-line 관점의 퍼포먼스 마케팅 [30m]
-각기 다른 채널에서 만나는 고객에게 퍼포먼스 마케팅이 영향을 미치는 방법
a. APP 서비스 고객: 모바일 게임 CASE
b. WEB 서비스 고객: 커머스 CASE
c. Off-line 고객: 가구 CASE
[3]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본, 트래킹 [40m]
-퍼포먼스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해 필수적인 요소, 트래킹
a. APP 내 유의미한 고객 행동의 정의
:라이프스타일 APP 서비스 CASE
b. 트래킹 솔루션이란
c. 트래킹 솔루션의 활용 방안
[4] 퍼포먼스 마케팅 미디어 선정 전략 [40m]
a. 미디어의 유형
b. 미디어 선정 전략: 교육 CASE
[5] Summary & Q&A [10m]

※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강사소개]
박유미 이사
(모비데이즈 마케팅 사업본부)


[수강료]
정가 60,000원
얼리버드 50,000원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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