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통합검색

[모비아카데미][이벤트] 이정훈의 데이터 분석 특강 3회 패키지(~02/20) 0등록일 : 2020.01.22

mobiacad***

행사기간
2020.01.21(화) ~ 2020.02.20(목)
연락처
hello@mobiacademy.co.kr 07052047401

[모비아카데미][이벤트] 이정훈의 데이터 분석 특강 3회 패키지(~02/20)

[모비아카데미][이벤트] 이정훈의 데이터 분석 특강 3회 패키지(~02/20)
-데이터로 진화하는 마케터가 되자!


[강의 일정]
시간 : 2020.02.20 ~ 2020.03.19 (격주 목) 19:30 ~ 21:30
장소 : 강남역 모비아카데미 교육장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8길 15 홍우빌딩 3층)


[신청 방법]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3atvqrR ≪≪

[단과 강의]
[이벤트] 이정훈의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데이터 분석
https://www.mobiacademy.co.kr/html/application/lecture_detail_offLine.php?idx=186

[이벤트] 이정훈의 Excel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https://www.mobiacademy.co.kr/html/application/lecture_detail_offLine.php?idx=187

[이벤트] 이정훈의 머신러닝 기초부터 설계까지
https://www.mobiacademy.co.kr/html/application/lecture_detail_offLine.php?idx=188


[강의소개]
모비아카데미 그로스 마케팅 스쿨 ≪런칭 이벤트 강의≫

"데이터로 진화하는 마케터가 되자!"
더 이상 감으로 하는 마케팅이 아닌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에 접근하는 마케터로 진화해야 합니다.

모비아카데미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그로스 마케팅 스쿨
런칭기념! 총 3회차에 걸쳐 이벤트가로
마케팅 엔지니어의 선구자 이정훈 대표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강의일정 및 주제](총 3회)
1st 2/20(목) 마케터가 알아야 할 데이터 분석
1. Mental Model과 Data Analysis의 통섭
2. Big Question으로부터 Big Data 해석하는 방법
3.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분석 Case Study
4. 시장의 반응을 학습하는 데이터 분석 Case study
5. 기업의 수익성 증가를 위한 데이터 분석 Case study

2nd 3/5(목) EXCEL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1. Excel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개요
2. Excel을 활용한 시장/고객 세분화 Case study
3. Excel을 활용한 고객 의견 웹 크롤링 Case study
4. Excel을 활용한 쿠폰 효과 분석 보고서 Case study
5. Excel을 활용한 VIP 진입 가능성 예측 모델링 Case study

3rd 3/19(목) 머신러닝 기초부터 설계까지
1.머신러닝 프로세스 이해하기
2. 최적의 값을 찾기 위한 머신러닝
-복잡성을 가진 다양하고 방대한 규모의
데이터 문제에서의 머신러닝 활용법
3. 효율적 의사결정을 위한 머신러닝
-기업의 다양한 의사 결정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Rule-Base를 만드는 머신러닝의 기법
4. 패턴인식을 위한 머신러닝
5. 텍스트 마이닝을 위한 머신러닝
-웹 크롤링을 통해 고객 의견을 모르고,
긍정/부정어를 자동으로 분류하는 텍스트 마이닝 기법


[수강혜택]
3회차 전체 강의 패키지 수강생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혜택1. 가격할인
-3개 강의 전체 결제시 25% 가격 인하 120,000원 → 90,000원
혜택2. 도서 무료 증정
-그로스해킹의 바이블 1권 무료 증정(정가 19,000원)


[강사소개]
이정훈 (현 한양대 응용시스템학과 겸임교수 & 마케팅엔지니어코리아 대표이사)

댓글(0)

댓글 입력
Pool : Read
/Pool/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