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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아카데미][오픈특가]광고대행사 실무자가 알려주는 유튜브 광고 운영 전략(~03/25) 0등록일 : 2020.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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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기간
2020.02.10(월) ~ 2020.03.25(수)

[모비아카데미][오픈특가]광고대행사 실무자가 알려주는 유튜브 광고 운영 전략(~03/25)

[모비아카데미][오픈특가] 광고 대행사의 실무자가 알려주는 유튜브 광고 운영 전략(~03/25)


[강의 일정]
시간 : 2020.03.25 (수) 19:30 ~ 22:00
장소 : 강남역 모비아카데미 교육장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8길 15 홍우빌딩 3층)


[신청 방법]
※ 해당 강의는 모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http://bit.ly/3buNm60 ≪≪


[강의소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 2위(총 3368만명 이용)
가장 오래 사용하는 앱 1위 (총 489억분 이용)
*와이즈앱, 와이즈리테일이 2019년 12월 한 달 동안 전국 4만명의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조사 결과

유튜브를 통한 수많은 콘텐츠가 쏟아져나오고 있고
폭넓은 사용 연령대, 모바일 기기에서의 편리한 사용 등의 장점때문에
유튜브는 광고 영역으로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미 많은 업체들이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퍼포먼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의 장점
-연령/성별, 주제, 키워드, 시간, 채널 별로 정교한 타깃팅이 가능
-임팩트 있는 광고를 토앻 비용 대비 효율이 좋음
-1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연령이 폭넓게 사용

"유튜브 광고 좋은 건 알겠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크리에이터를 위한 채널 운영 방법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만
광고를 집행하고, 유튜브를 통해 실제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사례를 알려주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직접 유튜브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 대행사의 실무자가
유튜브 광고 운영 전략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유튜브 광고의 종류부터 실제 운영 방법과
목적에 따른 전략 설정
그리고 성공 사례를 통해 얻게 되는 인사이트까지

시청자의 시선을 확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내보세요!


[수강대상]
-브랜딩 및 퍼포먼스 광고의 기초는 알고 있지만, 구체적인 매체 운영 전략을 모르는 분들
-남들은 다하는 유튜브 광고, 우리도 해야하는데 방법을 모르는 분들
-유튜브 광고를 집행하고는 있으나 맞게 하고 있는지 모르겠는 분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는 많이 해봐서 잘 알고 있지만 유튜브 광고는 생소한 분들


[강의목표]
1. `바야흐로 동영상이 넘쳐나는 시대에 우리 마케터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2. 유튜브 광고 상품별 목적을 이해하고 KPI에 맞게 상품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3. 유튜브 광고의 성공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커리큘럼]
1. 동영상의 시대, 퍼포먼스 마케팅의 향방은?
1)유튜브 광고에서 직면하는 매체와 소재에 대한 고민
2)디지털 광고 영상 제작의 기본
3)주차별 캠페인 운영 방안

2. 유튜브 광고 상품 소개
1)마케팅 목표에 맞는 유튜브 광고 솔루션
-인지도 증대를 위한 솔루션
-구매 고려도 증대를 위한 솔루션
-전환 증대를 위한 솔루션

3. 유튜브 광고의 실전
1)마케팅 목표에 맞는 미디어 믹스 전략
2)예산별 미디어 믹스 가이드
※커리큘럼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강사소개]
이은솔 강사(현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본부 퍼포먼스운영그룹 파트장)

[수강료]
40,000원

[문의처]
메일문의 hello@mobiacademy.co.kr
유선문의 070-5204-7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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